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입후보예정자 대상 선거방송 TV토론 강좌』 개설
대구광역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이선우)는 오는 4월 13일 실시하는 제20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올바른 TV토론을 통한 후보자의 정견 등 정보제공과 유권자의 후보자 선택을 돕고자 입후보예정자들을 대상으로 선거방송 TV토론 강좌를 개설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후보자가 TV토론 참여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실습 교육으로 진행되며, 전문방송인의 개별 지도아래 마이크?카메라 적응요령과 다양한 토론 진행방식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강좌는 영남권(부산, 대구, 울산, 경북, 경남)의 입후보예정자를 대상으로 1월 26일 대구 MBC스튜디오에서 실시된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방법 등은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누리집(http://dg.nec.go.kr)과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구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강좌를 통해 제20대 국회의원선거 선거방송 TV토론이 내실있게 진행되어 유권자가 후보자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3월 31일부터 4월 7일까지를 후보자 TV토론 주간으로 정하여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른 대담?토론회를 국회의원 선거구별로 1회 이상 개최할 계획이다.

붙 임 「입후보예정자 선거방송 TV토론 강좌」개요 1부.
 
공공누리 마크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53-767-2584)에서 제작한 『입후보예정자 대상 선거방송 TV토론 강좌』 개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