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물품 등의 품질(운영기술) 향상 도모 및 공정한 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평가회를 개최하오니 우수하고 능력있는 업체의 많은 참가를 바랍니다.
2023년 12월 7일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1. 평가대상 : 선거벽보 비닐첩부판, 선거벽보 외부용역
2. 일 시 : 2023. 12. 22.(금) 13:30 ~ 17:20
※ 각 업체는 평가대상 항목 중 1개를 선택하여 참여 또는 모두 참여 가능. 평가는 대상별로 실시
3. 장 소 :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4층 대회의실
4. 제출서류
ㅇ 참가 신청서[덧붙임1 서식] 1부
ㅇ 제안서 10부
ㅇ 시제품(‘벽보 첩부판’ 평가에 한함) : 가로로 연결된 첩부판 5장 및 관련 부속품 일체
ㅇ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ㅇ 견적서(가격산출내역서 산출, 부가세 포함 가격) 1부
ㅇ 기타 서류(납품실적 증빙자료 및 공장등록 증명서 사본 등)
5. 제출기한 : 2023. 12. 19.(화) 18:00까지
6. 제출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제출
7. 참고사항
가. 평가회 개요
ㅇ 제안 설명은 참가 신청 업체명의 가나다 순으로 진행
ㅇ 평가회 시간은 1개 업체당 질의응답 포함하여 20분 이내(1개 평가대상 기준임. 2개 항목 모두 참여 시 30분)를 부여하고, 업체의 설명회 참석인원은 2인 이내로 제한
ㅇ 발표 방법은 업체가 자율적으로 선택하되 발표에 필요한 장비(노트북)는 위원회에서 준비
나. 제작사양 및 용역개요 : [덧붙임 2] 참조
다. 평가방법
ㅇ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구·군위원회 직원 등으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
ㅇ 평가요소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가 9:1로 진행되며, 기술평가 항목에는 제안서 작성 및 사업수행 및 관리측면, 물품 측면(사업수행방안 적정성), 비상대책 등 포함
ㅇ 참가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세부적인 평가항목 및 결과는 비공개
ㅇ 평가결과에 따라 평가대상별로 선정한 업체(벽보 첩부판 : 2개, 외부용역* : 3개 이내)를 구?군위원회에 통지하고, 구?군위원회에서 희망하는 업체와 계약?제작
※ 외부용역의 경우 부적격 판정 등 평가결과에 따라 3개 미만을 선정할 수 있음.
라. 제안서 작성 시 유의사항
ㅇ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자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
ㅇ 제안서는 [덧붙임 3]의 제안서 작성 목차의 순서에 따라 작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추가 제안이 있을 경우 일부 조정 가능하며 사업 제안 내용은 자유롭게 기술하고 관련 자료는 붙임 자료로 제공하여야 함
ㅇ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우리 위원회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
ㅇ 작성지침 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해당 항목에 “해당없음”으로 간략히 기술
ㅇ ‘할 수 있다’, ‘고려하고 있다’, ‘향후 추진한다’ 등과 같이 모호한 표현은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하여야 함
ㅇ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되거나 제안사가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해지와 함께 인적·물적·기간적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마. 기 타
ㅇ 제품설명(견적가격 포함) 등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제작업체 선정대상에서 제외함
ㅇ 위원회는 본 제안서의 내용에 대하여 질의를 하거나 그에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고, 위원회는 동 정보가 유익하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제안업체를 대상으로 질의에 대한 설명 또는 서면을 통하여 답변을 요구할 수 있음
ㅇ 기타 문의사항은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선거과[☎053-767-2583]로 문의 바람
덧붙임 1. 선거물품 등 평가회 참가 신청서
2. 선거벽보 비닐첩부판 제작사양 및 외부용역 개요
3. 제안서 작성 목차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