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한 나눔과 봉사의 아름다운 하루!!
  • 작성일 2018-11-28 19:51
아름다운 하루 beautiful day 우리위원회는 전 직원의 참여하에 아름다운가게에 1.167점의 물품을 기부하고, 11.9.(금) 아름다운가게 대구수성점에서 약정서 체결 및 판매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사무처장님의 인사말씀과 아름다운 가게 소개로 시작된 아름다운 하루 행사! 곧이어 진행된 대구시선관위와 아름다운 가게 간의 뷰티풀 파트너 서약 체결!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해주신 분들에 대한 감사장 전달과 최다 기증자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습니다! 손님들이 오시기 전 열심히 판매준비를 하고 계신 사무처장님과 직원분들! 다양한 물품들과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해 가시는 손님들로 가득 찬 아름다운 가게! 열심히 일해주신 직원분들 덕분에 아름다운 하루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 이날 총 매출금은 무려 1,955,600원, 구매자수는 155명, 판매건수는 504점이라고 합니다!! 수익음은 전액 아름다운가게 배분사업을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입니다^^

우리위원회는 전 직원의 참여하에 아름다운가게에 1,167점의 물품을 기부하고,
11. 9.(금) 아름다운가게 대구수성점에서 약정서 체결 및 판매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사무처장님의 아름다운가게 소개로 시작된 아름다운 하루 행사!
곧이어 진행된 대구시선관위와 아름다운가게 간의 뷰티풀파트너 서약 체결
감사장 전달과 최다기증자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졌습니다
손님들이 오시기 전, 열심히 판매준비를 하고 계신 사무처장님과 직원분들!
다양한 물품들과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해 가시는 손님들로 가득 찬 아름다운가게!

이날 총 매출금은 무려 1,955,600원,
구매자수는 155명,
판매건수는 504건이라고 합니다!!
수익금 전액 아름다운가게 배분사업을 통해 소외이웃에게 전해질 예정입니다^^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3-767-2584)에서 제작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한 나눔과 봉사의 아름다운 하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