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시달회의 개최
  • 작성일 2019-01-30 17:00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시달회의 지난 1월 25일,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중앙위원회 주요업무계획 및 방침을 전달하고 주요현안 토의를 위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시달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8개 구,군 사무국,과장 및 계장 참석하여 새해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상임위원 인사말씀 사무처장 모두발언 사무처장 주재하에 소관과별 주요업무계획 및 자체사업 설명 관리과장 설명 지도과장 설명 홍보과장 설명 행정과장 설명 사무처장 주재하에 구,군 위원회 사무국,과장 현안사항 토의 및 조합장선거 선거관리 대책 논의 신뢰받는 공정선거 실현, 아름다운 선거문화 확산, 미래지향적 역량강화를 목표로 국민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되겠습니다! 
지난 1월 25일,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는 중앙위원회 주요업무계획 및 방침을 전달하고
주요현안 토의를 위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시달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1. 8개 구군위원회 사무국.과장 및 계장 참석하에 새해 첫 회의를 열었습니다.
2. 사무처장 주재하에 소관과별 주요업무계획 및 자체사업 설명
3. 사무처장 주재하에 구.군위원회 사무국.과장 현안사항 토의 및 조합장선거 선거관리 대책 논의

신뢰받는 공정선거 실현, 아름다운 선거문화 확산, 미래지향적 역량강화를 목표로
국민과 함께 미래를 열어가는 선거관리위원회가 되겠습니다!

언론보도 : 매일신문 외 다수

공공누리 마크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53-767-2584)에서 제작한 2019년도 주요업무계획 시달회의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