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대구시민대학 협업을 통한 청소년 정치 아카데미(1기) 개최
  • 작성일 2018-09-05 14:06
대구시민대학 협업을 통한 청소년 정치 아카데미(1기) 개최!! 우리위원회는 2018년 7월 30일 ~ 8월 3일, 39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정치 아카데미’(1기) 개최했습니다! 폭염의 절정을 달리던 7.30. “열정대결”로 첫 시간을 열었습니다~!! 대구에서 내로라하는 엘리트 학생들답게~ 매 수업마다 적극적인 참여로 강사님들을 감동시킵니다!! 대구시위원회의 자랑! 선거홍보관 곳고세 숨어있는 퀴즈의 정답을 찾아라!! 이곳은 대구시의회!! 미래의 의원님들이 “모의의회”를 체험하고 계십니다~^^ 투표를 통해 의장이 선출되었습니다! 동아리 모집 공약 만들기!! 그리고 역시 투표를 통한 최고의 동아리 결정! 아카데미의 마무리는 역시 수료식과 기념촬영이죠~!!^^ 얘들아~ 더운데 고생많았어~ 같은 긋, 다른 느낌의 2기 활동기를 기대하세요~^^


대구시민대학 협업을 통한 청소년 정치아카데미(1기) 개최

우리위원회는 2018년 7. 30. ~ 8. 3, 39명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정치 아카데미"(1기)를 개최했습니다!

폭염의 절정을 달리던 7.30. "열정대결"로 청 시간을 열었습니다
대구에서 내노라하는 엘리트학생들답게~
매 수업마다 적극적인 참여로 강사님들을 ?동시킵니다
 대구시위원회의 자랑!
선거홍보관 곳곳에 숨어있는 퀴즈의 정답을 찾아라
이곳은 대구시의회!
미래의 의원님들이 "모의의회"를 체험하고 계십니다
투표를 통해 의장이 선출되었습니다
동아리 모집 공약 만들기! 그리고 역시 투표를 통한 최고의 동아리 결정!
아카데미의 마무리는 역시 수료식과 기념촬영이죠~!
얘들아~ 더운데 고생 많았어~~

같은 듯, 다른 느낌의 2기 활동기를 기대하세요

대구광역시선거관리위원회
공공누리 마크 홍보과(053-767-2584)에서 제작한 대구시민대학 협업을 통한 청소년 정치 아카데미(1기)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